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달리기 효과 4가지 런닝의 장점 안녕하세요 구해줘 홈즈입니다. 오늘은 달리기가 우리 삶에 주는 이로운 효과들에 대해서 한 번 조사해봤는데요. 여러분은 달리기를 하고 계시는지요? 안하고 계신다구요?? 그렇다면 이 글을 읽으시고 한 번 달리기를 시작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ㅎㅎ 유산소운동.. 달리기.. 하면 무엇이 떠오르십니까? 저는 딱 떠오르는 기억은 힘든기억 다시는 하고싶지 않은 그런 것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헬스장에 들어설 때 보이는 런닝머신 또는 트레드밀을 보면서는 어떠한 생각이 드셨는지요?? 정말 하기싫다.. 또는 굉장한 두려움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트레드밀의 경우에는 1818년에 영국 교도소에서 죄수들의 순화를 위하여 사용되었습니다. 지름 20m의 원통을 일렬로 쭉 서서 돌리는 방식이었는데 15분 돌리고 5분 휴식을.. 더보기
스쿼트 효과 8가지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구해줘 홈짐입니다! 오늘은 허벅이 운동인 스쿼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두 준비 되셨나요!?? 출발합니다!!! 스쿼트는 다른 운동에 비해 조금 더 빠른 시간 내에 다양하고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많이 하게되는 앉았다 일어났다의 동작이기 때문에 다른운동에 비해서 조금은 더 자세 잡기가 쉽고 우리의 체중만으로도 어디에서나 할 수 있는 운동이기 때문에 운동을 시작하셨다면, 반드시 해주어야 할 운동인데요! 그렇다면 스쿼트를 매일이나 자주 하게된다면 우리몸에는 어떠한 변화가 생기게 되는 것일까? 1.균형감각 상승 허벅지 근육은 우리의 몸을 지탱하는 가장 큰 근육이기도 하고 우리 몸의 중심을 잡아주는 근육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쿼트를 통.. 더보기
단백질 보충제 추천 신타6 오리지널 초코맛 안녕하세요~^^ 구해줘 홈짐입니다~ 오늘은 단백질 보충제 신타6를 가져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 육체미를 위해서 필라테스, 요가, 헬스, 크로스핏, 등의 다양한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운동을 하고나서 단백질을 보충해 주지 않는다면... 아마 그냥 의미없는 노동의 시간이 되어버릴수도 있습니다. 굉장히 슬픈 일이겠죠 ㅠㅠ 그렇지 않기 위해서는 적절한 단백질 보충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가장 좋은 것은 자연식을 통해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지만 자연식으로 충분하게 보충을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또는 운동을 동해서 조금의 단백질이 더 필요한 경우에는 단백질 보충제를 통하여서 섭취하는 방법도 굉장히 편하고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먼저 단백질의 역할에.. 더보기
플러그 피트니스 데드리프트 랙 추천 안녕하세요~ 구해줘 홈짐 입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ㅠ 운동 하시는 분들은 운동 시작하시기 전에 꼭 웜업/몸풀기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셔서 부상을 방지하셨으면 합니다. 다치면 ㅠ 모든게 말짱 도루묵이 됩니다. 한 번 다치면.. 한 달 이상 운동을 못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더라구요. 그러니 우리 모두 다치치 않고 건강한 운동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친구는 플러그 피트니스에서 나온 데드리프트 랙 입니다. 홈짐을 꾸려서 운동 하시는 분들께서 항상 주의하시고 신경쓰시는 부분이 바로 층간소음에 대한 부분 아니겠습니까? 최대한 조심스럽게 내려 놓으려고 노력하고.. 최대한 땅에는 쿵 하고 내려놓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그럼에도 괜히 신경쓰이고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만큼 민.. 더보기
아놀드 슈워제네거 보디빌딩 백과 헬스 교과서 안녕하세요 헬스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 쯤은 들어봤을 이름 '아놀드 슈왈제너거' 위대한 보디빌더 이자 우리들의 교과서 같은 분이시죠 홈짐을 꾸리고 운동을 시작한지 6개월 매번 유튜브만 보면서 자세를 따라하고 그러다가 조금씩 통증이 생기고, 점점 아픈 부위가 늘어가다보니 내가 맞게 운동을 하고 있는가?? 에 대한 의구심도 생기기도 하구요 유튜브로 배우고는 있지만, 어느정도 정형화된 지식을 배우고 싶은 욕심도 생기기도해서 보디빌딩의 교과서라고 불리는 아놀드 슈워제너거 보디빌딩 백과를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물론 피티를 받거나 시간을 더 투자하여 배우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금전적인 측면도 있고, 시간적인 측면도 있기에... 일단은 책으로 배워보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ㅎㅎ 또 이런 귀한 정보들을 혼자만 알고 .. 더보기
슈퍼비스트 헬스 팔꿈치 보호대 추천 안녕하세요! 구해줘 홈짐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팔꿈치 보호대는 바로바로!! 슈퍼비스트 팔꿈치 보호대 입니다. 슈퍼 비스트 라는 이름을 들으니까 뭔가 좀 멋있어 보이지 않습니까? 혹시 저만 그런가요??ㅋㅋ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봅시다아~ 슈퍼비스트 팔꿈치 보호대는 보디빌더 김성환님께서 사용하시고, 광고하시고 추천해주시는 제품으로 제가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된 제품입니다. 보디빌딩 운동 하시는 분이시라면 김성환 선수님은 굉장히 유명한 분이시기 떄문에 망설임 없이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벤치프레스를 하는 도중에 저는 팔꿈치의 통증을 미세하게 느껴서 아프면 절대 안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글에도 말씀드렸지만... 다시 한 번 말씀드겠습니다! 어느 부위든 아프기 전에 미리미리 구매하셔서.. 더보기
WSF 헬스 손목보호대 추천 안녕하세요~ 구해줘 홈짐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 소개해드릴 친구는요~ 에너스킨 일상 손목 보호대에 이어서 또 다시 가져온 보호장비 헬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는 그리고 꼭 사용해야만 하는 손목보호대 가져왔습니다!! 아프기 전에 모두모두 사용해야하는 손목 보호의 필수품! WSF 손목보호대 입니다! 일단 보시죠 ㅋㅋ 바로바로 WSF 손목보호대 입니다!! 이름부터 뭔가 있어보입니다ㅋㅋㅋ 역시 뭔가 있어보이는 것을 착용하고 운동을 하면 조금 더 운동을 잘 하게 된다는 그런 저의 뇌피셜이 있습니다. 이상.. 장비충 이었습니다 ㅋㅋ 이 친구로 말할 것 같으면 헬스 장비중에서도 인지도가 있는 친구입니다. 많은 보디빌더 선수분들이 사용하셨고, 많은 일반인분들이 사용하셔서 인증이 되어있는 제품이라.. 더보기
에너스킨 E75 손목보호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너스킨 E75 손목보호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손목을 사용하는 일을 많이하면서 운동 까지 같이 하려다 보니 손목에 조금 무리가 가는 일이 많아서 통증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일단은 가지고 있던 나이키 손목 보호대를 착용하고 일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착용도 불편하고 그래서 조금 더 일상에 맞는 예쁘고 잘 보호해주는 손목 보호대를 찾고 있었는데 딱 이 녀석이 나타났지 뭠니까??? ㅋㅋㅋ 나이키 같은 경우에는 엄지 손가락에 끈을 넣고 말아줘야해서 끈을 뺀다고 해도 일상 생활 하는데는 은근히 불편합니다. 그런데 에너스킨 이 친구는 실리콘으로 처리가 되있어서 착 달라붙어서 아주 착용 할 맛이납니다. (그리고 예뻐요) 실리콘 처리가 되있어서 대충 얹어 놓아도 흘러내리지 않아서 나이키와는 다르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