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단관리!!!

단백질 보충제 추천 신타6 오리지널 초코맛

안녕하세요~^^

구해줘 홈짐입니다~

오늘은 단백질 보충제 신타6를 가져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 육체미를 위해서 필라테스, 요가, 헬스, 크로스핏, 등의 다양한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운동을 하고나서 단백질을 보충해 주지 않는다면... 아마 그냥 의미없는 노동의 시간이

되어버릴수도 있습니다. 굉장히 슬픈 일이겠죠 ㅠㅠ

그렇지 않기 위해서는 적절한 단백질 보충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가장 좋은 것은 자연식을 통해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지만 자연식으로 충분하게 보충을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또는 운동을 동해서 조금의 단백질이 

더 필요한 경우에는 단백질 보충제를 통하여서 섭취하는 방법도 굉장히 편하고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신타6 오리지널 초코맛

 

먼저 단백질의 역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요?

단백질은 우리 몸을 구성하고 있는 많은 것들에 영향을 미치는데, 다른 것은 나중에 알아보기로하고,

일단은 신체를 구성하는 근육과 근섬유의 증진을 위해 필수적인 영양분 입니다.

일반인의 경우 하루 권장 단백질 섭취량은 본인 체중 x 0.8~1.2g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운동을 하시는 분의 경우 근육의 합성을 위하여서 본인 체중 x 1.5g 정도 충분히 드셔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볼까요!!

60kg인 사람이 있습니다

 

일반인의 경우 60 x 1.2 = 72g 정도의 단백질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을 하고 잇는 경우에는 60 x 1.5 = 90g 정도의 단백질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일반식을 통해서 90g의 단백질을 섭취하려면 어느정도 먹어야 하는 것일까요?

닭가슴살의 경우 100g당 대략 20-23g정도의 단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닭가슴사 450g정도를 섭취해 주어야 운동 하시는 분들의 적정 단백질량을 맞춰줄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을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450g을 먹는다는 것은 굉장히 힘든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절하게 닭가슴살도 드시면서 단백질 보충제도 같이 섭취해 주신다면 근육 생성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신타6 오리지널 초코맛

 

오늘 추천해 드릴 단백질 보충제는 신타6 오리지널 초코 맛입니다.

 

신타6는 국민보충제로도 알려져 있을만큼 많은 분들이 드시고 인증된 제품입니다.

저도 원래는 가격이 저렴한 마이프로틴 제품을 먹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마이프로틴 벌레 이슈가 생기면서 뭔가 꺼림칙 하여 신타6로 갈아탔습니다 ㅎㅎ

그리고 마이프로틴의 경우에는 물에 잘 풀리지도 않고, 거품도 많이 생기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이없습니다. 보통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 물에타서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

물에타서 먹으면 정말 먹고 싶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신타6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 굉장한 특장점이있습니다.

1. 물에 굉장히 잘풀린다.

2. 맛이 너무~너무 좋다!!

사실 두가지 장점만으로 저는 신타6와 사랑에 빠져버렸습니다. 

운동 끝나고 마셔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먹고 싶을 만큼 맛이 좋습니다. ㅎㅎ

정말 제티를 타먹는 그런 맛입니다. 물에 타먹어도 맛있고, 우유에 타먹으면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저는 물에만 타먹는다는거~ 우유에는 많은 지방이 함유되어 있어서 자칫하면... 뱃살이 많이 늘어나는

그런 현상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헬스인들은 물에타먹는걸로 합시다!!

 

신타6 오리지널 초코맛 한 스쿱

신타 6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 1스쿱당 47g이고, 단백질은 22g정도 들어가 있습니다.

한 잔 딱 마셔주면 닭가슴살 100g먹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말입니다.

너무 편하고 맛있고 좋습니다. ㅎㅎ

 

신타6 음용법

음용법의 경우에는 대략 200g의 물에 신타6 단백질 보충제를 1스쿱 넣습니다.

그리고 뚜껑을 닫으시고 신나게 흔들어주세요~ ㅋㅋㅋ

물에 풀림이 좋은 편이기 때문이 대략 10회 정도만 흔들어줘도 다 풀리고 음용할 수 있을 정도 까지 됩니다.

 

신타6 단백질 보충제

그리고 예쁜 컵에 따라서 한 잔 쭉 들이키시면 맛도 좋고 몸에도 좋고 기분도 좋습니다.

물론, 저렇게 컵에 따라서 마시지는 않습니다만, 사진을 찍기위해 컵에 따라봤습니다.

보통은 쉐어커 통에서 바로 쭉 마시고 설거지를 합니다.

컵에 따라서 마시게 되면.... 설거지를 두 번 해야되잖아요?? 

그건 너무 귀찮습니다 ㅠ 

 

신타6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 많은 맛들이 있습니다.

초코맛도 있고, 딸기맛도 있고, 스트로베리크림맛도 있고, 쿠키엔크림도 있고, 다양한 맛들이 많으니

한 번씩 드셔보시고 입맛이 잘 맞으시는 친구를 선택하셔서 인생의 동반자로 삼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유당불내증 같은 우유를 마시면 조금 거북하시거나 속이 안 좋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유당과 지방의 함량을 줄인 아이솔레이트 제품을 드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간혹 단백질 보충제를 드시면 여드름이 나거나 몸에 거부 반응이 있으신 분들이 있으신데..

그런 분들은 섭취를 중단하시고 전문가와 상의하셔서 섭취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신타6 단백질 보충제에 대해서 같이 알아봤는데요.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 너무 많은 제품이 나와있고, 고르기도 참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가장 많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선택하는 방식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다 먹어보고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지만,

현실적으로 조금은 힘들기 때문에 현명한 결정 하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단백질 보충제에만 의존하면 절대로!! 안됩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보조용도로만 사용하시고, 닭가슴살, 소고기, 생선류 등 일반식으로 통해서

최대한 보충하시고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